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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일즈맨의 무언가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판매는 성공할 수 없다.
세일즈맨의 인간적인 정직함, 자신과 제품에 대한 신뢰는 매매 계약에서 분명 중요한 요소이다.
아무리 이윤이 많이 발생했다 하더라도, 합의된 가격에 재화나 서비스의 거래를 마무리하는 단순한 행동만으로는 판매를 성공적으로 했다고 할 수 없다. 왜냐하면 진정한 세일즈맨은 물건을 판매할 때마다 자신을 조금씩 팔아야 하기 때문이다.
더 나아가 그는 자신과 자신의 제품을 신뢰해야 한다.
그러나 이것만으로 다 되는 것은 아니다.
세일즈맨에게는 자신이 파는 것이 구매자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믿음이 필요하다. - 로버트 우드러프, 코카콜라 CEO

진실로 나를 감동시키는 것은 열정, 투명함, 개성, 박력, 욕망, 무언가 하기를 바라는 간절함이다. - 존 카사블랑카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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